개선이 불가능하다?
많은 마케팅 대행사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본질을 모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단순히 광고를 돌리는 것으로 끝나는것이 아닙니다.
광고를 통해 들어오는 고객들의 행동패턴을 분석하고 구매를 결정한
고객들의 이전 페이지는 어떤 페이지였는지 등의 데이터를 통해 개선하는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기억해야 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본질은 매출증대라는 사실을요.
퍼포먼스 마케팅은 다릅니다.
시장의 흐름과 이슈를 파악하고 경쟁사의 광고매체, 운영 키워드를 분석합니다. 단계별 프로세스를 통해 분석한 최적의 전략을 제시합니다.
결정된 매체의 광고를 세팅하고 효과적인 키워드를 선정해 광고를 운영합니다.
어썸피플이 구축한 자체 솔루션을 통해 광교효과 및 단계별 트래픽을 분석합니다. 일일, 주간, 월간으로 진행 매체와 키워드별 광고 효과를 분석하고 보고합니다.
정기적인 모니터링 및 광고 운영 결과에 따라 광고를 수정하고 보완합니다. 더 나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모여있는 공간을 침투합니다.사용자의 Needs가 가득한 공간을 분석하고
공간 안으로 침투하여 구매로 이어질수 있는
선로를 기획합니다.
네이버의 통합검색 및 밴드 앱, 배너와 같은 다양한 영역에서 광고가 노출됩니다.
구글과 유튜브는 전세계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플랫폼이면서도 연령, 성별, 주제별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하여 확실한 광고성과를 원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다음, 카카오톡, 제휴 매체 등의 다양한 지면에서 검색결과 또는 배너 형태로 광고가 노출됩니다.
MZ, 알파세대의 소통이 가장 많은 채널로 빠른 컨텐츠 확산성을 통해 이미지, 동영상 등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절대 안 됩니다.
승부처는 고객데이터 분석입니다.
광고에서 끝난다면 매출 증가율은 0%에
가까울 것이며 오히려 매출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광고를 통해 나온 고객 데이터를 토대로
분석하고 그들의 구매 경로를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