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서비스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을 권하는 이유는?
비용대비 지속성이 매우 높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이른바 입소문에 의한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이슈가 될 만한 컨텐츠를 제작해 소문이 시작되면, 홍보가 빠르게 확산되어 적은 비용으로도 기하급수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럴 마케팅은 양날의 검과 같아 잘못 활용한다면 오히려 해당 브랜드나 기업에 부정적인 인식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사전에 신중한 기획과 자료조사가 요구됩니다.

더 큰 결실을 이루기 위한, 브랜딩 시작은
바로, 시딩(Seeding)입니다.

시딩이란, 인플루언서, 커뮤니티에서 게시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이끄는 마케팅 캠페인의 한 영역 입니다.
어썸피플은 콘텐츠의 본질인 ‘ 소재’를 기반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혹은 기업이 추구하는 가장 조화로운 컨텐츠를 공급하도록 합니다.
고객에게 흠뻑 스며든 “브랜드 조화로움”은 비즈니스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 합니다.

시딩 프로세스 (Seeding Process)
타겟팅 노출 키워드 검토(조회수 / 경쟁력)
키워드를 고려한 컨텐츠 제작(후기 or 정보)
컨텐츠 발행목표 영역
순위 모니터링, 운영보고영업일 기준 25일 운영
시딩을 위한 마케팅 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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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스러운 컨텐츠 바이럴을
일으키기 위해선

다음 조건이 필수적입니다.
명확한 타겟팅

최신 광고 마케팅 트렌드와 플랫폼, 솔루션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클라이언트의 성장에 집중하도록 합니다.

차별화된 컨텐츠

차별화된 정보성, 홍보성 컨텐츠를 생산해 자연스러운 홍보를 목표로 합니다. 부정적인 컨텐츠들은 꾸준한 관리를 통해 신뢰도를 높입니다.

브랜드 성공사례

다양한 카테고리마다의 운영 전략과 성과 데이터가 축적되어 브랜드 성공의 최적화를 만들어갑니다

똑같은 인플루언서를 섭외했는데,
왜 나만 광고 성과가 다르지?

네이버 블로그 분석 프로그램으로 인플루언서 등급을 분석하여, 상위 컨텐츠 점유가능성이 높은 블로거로 선별합니다.
이후, 각 인플루언서마다의 톤앤매너와 차별화된 컨텐츠로
마케팅 성과의 차이를 만듭니다.

influencer
어썸피플
인플루언서 선정과정
list카테고리별 인플루언서 리스트 공유
list제품 및 서비스의 컨텐츠 가이드라인 전달
list인플루언서 노출 가능성, 컨텐츠 최적화 분석 제작 & 발행
list모니터링 이후 결과 보고
다같은 인플루언서가 아닙니다.
네이버 공식
인플루언서
인지 확인하세요.
네이버 공식으로 함께하여 데이터 드리븐이
가능한 인플루언서와 협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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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의 성패를 결정짓는
브랜드 평판관리

좋은 브랜드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매출을 넘어 비즈니스 인식에도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네이버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인스타그램등 각 채널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브랜드 인식을 개선하고 매출증대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브랜드 평판관리를 통해 얻게되는
기대효과 및 리포트
브랜드 및 캠페인에 최적화된 리뷰어 선정

방문자수와 조회수, 컨텐츠의 전문성 등을 고려한 체험단을 선정하여 대표님의 제품 및 서비스를 바이럴시킵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크로스 미디어

각 미디어 채널의 성격을 분석하고 채널에 맞는 컨텐츠를 기획 및 배포하여 매출증대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캠페인 성과 보고 및 지속적인 운영 관리

정기적인 마케팅 캠페인 운영 성과 보고와 지속적인 이슈대응, 그리고 꾸준한 개선작업을 통해 200% 이상의 매출성장을 도모합니다.

Reference
인하우스 마케팅처럼 클라이언트와 동반성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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