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IMC 마케팅 컨설팅
마케팅의 기준을 세우고 싶으시다면
IMC마케팅 서비스에 주목해주세요.

검색광고를 시작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퍼포먼스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배포 포스팅, 배너 광고등 세상에는 정말 많은 마케팅이 존재합니다.

내 사업군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 채널은 무엇이고 타겟층이 모여있는 커뮤니티는 어디있는지 등 도저히 감조차 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어썸피플이 준비했습니다. 대표님만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마케팅의 처음과 끝.
이 모두를 한 번에 담습니다.
IMC마케팅의 첫 번째다른 대행사처럼 분석하지 않습니다. 진짜 고객을 먼저 분석합니다.

인구ㆍ통계학적으로, 그리고 보편적으로 알고있는 마케팅 방식으로 고객들을 분석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커뮤니티에 침투하여 그들이 사용하는 언어, 실제 Needs들을 토대로 대표님 사업의 셀링포인트를 고객에게 선보입니다.

IMC마케팅의 두 번째뻔한 마케팅 수법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효과가 있는 채널만 선택합니다.

남들이 하는 마케팅 채널, 경쟁사가 하는 광고채널을 따라서 마케팅을 하고 계셨나요? 그렇다면 효율이 별로 좋지 않을 것입니다. 마케팅 채널이 정말 효과가 있으려면 제대로된 영업퍼널 구축을 기반으로 우리 광고메시지에 반응할 타겟층이 있는 채널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IMC마케팅의 세 번째엉성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콘텐츠 퀄리티는 대표님의 얼굴입니다.

광고 혹은 고가치 콘텐츠는 대표님 사업의 신뢰성을 책임지는 아주 중요한 소통수단입니다. 허위광고, 과대광고에 더이상 소비자는 넘어가지 않습니다. 고객을 위하고, 고객이 정말로 원하는 콘텐츠는 우리 제품, 서비스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기대가치입니다. 이것들을 하지 않는다면 이 세상에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도록 혹할만한 콘텐츠를 제공해야합니다.

IMC마케팅의 네 번째기계처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과 대화하듯이 소통합니다.

대표님 타겟층이 모여있는 블로그와 카페, SNS 등의 공간에서 사무적인 말투와 그들이 사용하지 않는 언어로 소통한다면 고객에게는 구매장벽이 생기게 됩니다. 더이상 장점만을 이야기해서는 우리의 상품을 구매해주지 않습니다. 진정한 우리 브랜드의 팬을 만들어야 하며, 이를 위해선 친밀한 대화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IMC마케팅의 피날레감으로 광고를 돌리지 않습니다. 철저한 데이터 지향 사고를 토대로 개선합니다.

“이렇게 하면 잘 될것 같은데?” 라는 감, 어썸피플에서는 이러한 경험만을 가지고 절대 광고를 돌리지 않습니다. 광고로 산출된 실제 소비자의 행동 패턴과 데이터를 직접 보고 우리의 근본적인 광고 목적인 매출확대를 위해 이탈되는 지점을 개선합니다. 이로써 200% 이상의 ROAS 상승률을 확보합니다.

각 채널 마다 미디어 플래닝,
기획-> 운영-> 보고의 최적화를
제안합니다.
매월 미팅을 하여 지속적인 발전으로
광고주 성장의 초격차를 만듭니다.
기획
1. 사업을 이해하고 사업에 꼭 필요한 디지털마케팅 매체, 콘텐츠를 기획하여 효율적인 예산과 기간에 맞게 설정합니다.
2. 시장상황, 경쟁사, 트렌드 등을 다각적으로 조사합니다.
3. 사수없는 마케터, 팀 리더가 없는 사업가를 이해하여, 팀 구성에 맞는 대행 역할을 기획합니다.
운영
1. 매체 채널별 전문 팀 운영으로, 실시간 변화되는 디지털 매체에 맞게 탄력적이면서 유기적인 운영을 진행합니다.
2. 시장상황, 경쟁사 대응, 마타도어, 트렌드 등을 전문 팀이 즉각적으로 대처합니다.
3. 나홀로 마케터가 혼자 하기 힘든 업무범위까지 협업합니다.
보고
운영 결과값을 데이터로 분석하여, 논리적인 증거를 바탕으로 앞으로 나아갸아 할 기준을 다시 확립하여 나아갑니다.
대행사의 수준은
IMC 마케팅에서 갈립니다.
ybm
webtour
wire-barley
lawtalk
pieke
nonghyup
feelway
Reference
인하우스 마케팅처럼 클라이언트와 동반성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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