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al marketing
명확한 타겟팅: 브랜드에 맞는 매체 선정, 컨텐츠를 제작합니다 잠재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타겟팅으로 광고의 효율을 높입니다, 차별화된 컨텐츠:차별화된 정보성 홍보성 컨텐츠를 생산하여 자연스러운 홍보효과를 목표로 합니다 부정적 컨텐츠 관리를 통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입니다, 낮은 비용으로 운영가능:바이럴 마케팅은 비용대비 효과가 좋습니다 안정적인 컨텐츠 점유를 통해 자연스러운 입소문 효과와 지속적인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구매 전환율 상승:소비자의 구매 여정에서 정보획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구매 전환율 증대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옵니다
바이럴 노출 매체
블로그, 카페, 지식인
브랜드 블로그: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자체 채널을 통한 컨텐츠 확산에도 긍정적 효과를 가져옵니다
브랜드 페이스북:카드뉴스 형태의 직관적인 브랜딩 컨텐츠로 브랜드 스토리와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SNS 이벤트를 기획하거나 카테고리별 인기있는 파워페이지를 통한 바이럴도 가능합니다
브랜드 인스타그램:이미지에 특화되어 있는 SNS 플랫폼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원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빠른 확산성을 이용해 이벤트 및 소식 전달에 용이하며 페이스북과 컨텐츠 미러링 운영이 가능합니다
언론 홍보(PR):기업 제품,서비스에 관련된 각종 이슈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의 공신력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채널과 함께 운영하여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