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브랜드 인지도,도달,트래픽 참여, 앱 설치,동영상 조회,전환,매장방문-원하는 광고 목표에 맞게 광고 운영 가능/연령,위치및 인구통계학적 특성,관심사 기반 타겟 선정/-Facebook,Instagram, Messenger, Audience Network로 이미지 또는 동영상,슬라이드 형식/인스타그램 광고-이미지 광고,동영상 광고,슬라이드 광고, 스토리 광고, 탐색 탭 광고-원하는 광고 형식으로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서 광고 가능/기존 팔로워와 유사한 타겟 또는 특정 목표 타겟 설정 가능/행동 유도 버튼을 통해 전략적인 광고 운영 가능
SNS광고 기대 효과
사용성을 저해하는 배너나 버튼 형태의 전통적 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주변 콘텐츠와 통합된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거부감을 최소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증대 시킬 수 있습니다.
SNS광고 특징 - 가치성:유저와 매체 이용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컨텐츠-확산성:친구들과의 콘텐츠 공유로 자연스럽게 확산 가능-통합성:기존 콘텐츠와 이질적이지 않은 형태로 거부감 해소-관련성:주변 콘텐츠와 연관된 형태로 브랜드 가치를 더함,SNS광고 타겟팅-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SNS광고 타겟 리스트
맞춤타겟:웹사이트 트래픽을 활용한 타겟, 위치/연령/성별/언어타겟, 광고주DB타겟, 유사타겟:맞춤타겟의 유사한 타겟, 관심사 타겟, 키워드 타겟
SNS광고 운영 전략
-광고 전문 담당자의 실시간 광고 모니터링, 운영관리-광고 소재 컨텐츠 컨설팅 및 스크립트 설치 제공-보기쉬운 광고 운영 리포트 제공
유튜브 광고 종류
트루뷰 익스트림-조회 가능성 높은 유저에게 노출/영상 시청 전 광고 건너뛰기 버튼 노출, 트루뷰 디스커버리-썸네일 형태로 다양한 영역에서 노출/검색 키워드에 맞는 연관 광고 노출, 범퍼 애드-짧지만 효과적인 도달 확대/영상 전 3~6초 노출, 유튜브 검색 광고-텍스트 검색 광고로 유튜브 상단 노출/구글 검색광고 검색 파트너 포함으로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