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광고/네트워크 배너 광고/광고주가 원하는 잠재고객을 타겟으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유저 타겟팅, 사이트 타겟팅 등 행동패턴과 관심도에 따라 광고를 노출합니다.주요 포털사이트와 언론사 및 커뮤니티 등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하여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 유형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GDN)-광고목표:브랜드 홍보/제품 인지도 제고/판매 증대/리드창출,타겟팅:키워드/인구통계/위치/리마케팅,광고형식:텍스트 기반 배너광고/반응형 이미지광고 등,노출영역:웹사이트,뉴스페이지,블로그,Gmail,YouTube 등 Google 사이트
다음 디스플레이 광고(카카오 모먼트)-광고목표:도달/방문/전환,타겟팅:키워드/인구통계/위치/리마케팅,광고형식:동영상 네이티브형/이미지 네이티브형/이미지 배너형,노출영역:다음/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카카오서비스등 주요 파트너 서비스 지면
타겟팅 게이츠(Targeting Gates)-광고목표:브랜드 홍보/제품 인지도 제고/판매 증대/리드 창출,타겟팅:리타겟팅/유저 타겟팅/문맥 타겟팅/요일,시간,언어,지역 타겟팅 등,광고형식:다이나믹 배너/고정배너/고정배너 애니메이션,노출영역:국내 주요 언론사/웹/커뮤니티 매체 등
모비온(Mobon)-광고목표:브랜드 홍보/제품 인지도 제고/판매 증대/리드 창출,타겟팅:리타겟팅/유저 타겟팅/딥링크/ADID(앱 타겟팅),광고형식:상품피딩배너,고정배너,쇼핑박스배너,엣지배너 등,노출영역:국내 주요 포털,언론사,커뮤니티,APP등
디자인과 효율 두가지 모두 생각하는 광고 컨텐츠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