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 체계적인 시스템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운영합니다.
체험단, 블로그 기자단, 파워블로거, 인플루언서, 유튜브 크리에이터
체험단/기자단 제품, 서비스를 사용해 본 사람들의 리얼한 후기
브랜드,캠페인에 최적화된 리뷰어 선정-방문자 수, 조회수, 컨텐츠 퀄리티, 전문성 등을 고려해 체험단을 선정합니다/CROSS MEDIA MARKETING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 -INFORMATION 정보형,EXPERIENCE 후기형,SYMPATHIZE 공감형/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제시-정보형,후기형,공감형 등 목적에 따라 다향한 매체믹스(블로그,카페 커뮤니티, 인스타그램등)를 기획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캠페인 성과 보고 및 지속적인 운영 관리-정기적으로 캠페인 운영 성과를 보고하고, 시간 이슈 대응 및 지속적인 운영 관리로 높은 성과를 도모합니다.
파워블로거-영향력 있는 블로거들이 만드는 퀄리티 높은 컨텐츠
운영단계-컨텐츠 및 가이드라인 기획, 자체 운영 리스트 기반 파워블로거 선정, 컨텐츠 발행 체크/관리, 운영 성과 보고
인플루언서-주요 타겟과 예산에 적합한 운영 전략이 핵심!
메가 인플루언서-수백~수십만 명의 팔로워, 매크로 인플루언서-수만~수십만 명의 팔로워,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수천~천명의 팔로워, 나노 인플루언서-수백~수십 명의 팔로워/진행 프로세서-캠페인 의뢰,인플루언서 섭외/제안,컨텐츠 기획/요청,컨텐츠 발행 모니터링, 운영 성과 보고
유튜버-인기 유튜버를 통해 효과적인 브랜드 컨텐츠 제작,배포
진행프로세서-캠페인 의뢰,사전미팅,유튜브 섭외,콘티전달/확정,영상 촬영/제작, 1차 편집본 전달, 피드백&보완, 완성본 컨펌 최종 발행